본문 바로가기
뉴스

울산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울산청소년비전학교 MOU 체결

by 교회네트워크신문 2022. 9. 1.

 울산지역 청소년 활동 활성화를 위한 신규 협력학교 업무협약(MOU)

울산청소년비전학교 이기운 교장(우)과 울산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최명숙 센터장(좌)이 업무협약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청소년비전학교)

울산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최명숙)와 울산청소년비전학교(교장 이기운 목사) 청소년 활동 활성화를 위한 신규 협력학교 업무 협약식(MOU)을 4월 20일(수)에 울산청소년비전학교에서 진행했다.

협약식은 다양한 영역(봉사, 리더십, 안전, 환경, 인성 등)의 청소년 역량개발교육, 지역 내 청소년 활동프로그램 홍보 등 청소년 활동의 전 과정을 상호 협력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울산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와 울산청소년비전학교는▲청소년 역량개발 프로그램 운영 협력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한 공동협력사업 추진 ▲국가 청소년 정책사업 및 지역 내 활동프로그램 홍보 ▲청소년 요구 및 실태조사 운영 협력 ▲기타 학교와 센터에서 필요하다고 협의한 사항 등을 논의하였으며 협력관계를 바탕으로 앞으로 다양한 사업 추진을 전개 할 예정이다.

 

최명숙 센터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학교 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참여 및 역량개발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가 청소년활동의 활성화를 위해 함께 연대하여 노력하는 계기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기운 교장은 "업무협약은 우리 편을 만나는 날과 같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이 땅의 청소년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기회가 될 것을 기대합니다. 청소년활동진흥센터와 더불어 이 행복한 길을 멀리 함께 가길 기대합니다." 라며 소감을 전했다. 

관련기사

키워드

#업무협약#비전학교#청소년활동진흥센터#청소년비전학교#울산청소년비전학교#이기운목사
 이철민 선임기자 cmlee@ccmm.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