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마이코즈, 신임 이사장 김성수 목사 취임

by 교회네트워크신문 2022. 8. 25.

- 마이코즈 이사장 이·취임식
- '주님이 복 주시는 공동체 되길'

마이코즈 이사장 이.취임예배를 마치고 기념촬영 (ⓒ사진제공 마이코즈)

(사)마이코즈(MICOS) 이사장 이·취임 예배가 2월15일 오후 6시30분, 울산남구청소년차오름센터에서 진행됐다. 태화교회 양성태 목사가 이임하고 울산제일교회 김성수 목사가 새롭게 이사장으로 취임했다. 

앞선 예배에서 부이사장 예동열 목사(우정교회)의 사회로 울산삼산교회 김원필 목사가 대표기도후 세계로교회 김영용 목사가 사도행전 9장 31절을 본문으로 '주님이 복 주시는 공동체' 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설교 후에는 내빈소개와 축사, 그동안 수고한 양성태 목사에게 감사패 전달이 있었다. 이후 신임 이사장으로 취임하는 김성수 목사에게 취임패를 전달하고, 명예이사로 김홍주 장로(울산교회)를 추대했다. 또한 이사로 장기근속한 최장덕 목사와 구태연 장로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이날 예배와 모든 순서는 북울산교회 옥재부 목사가 축도하며 마쳤다.  

신임 이사장으로 취임한 김성수 목사는 기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마이코즈 이사장으로 취임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린다." 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임하는 양성태 목사와 신임 이사장 김성수 목사(우)

마이코즈는 기독교사회봉사회라는 이름으로 1999년 11월 설립되어 지역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아동.청소년의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한 복지서비스를 지원하는 단체이다. 

 

관련기사

 

 이철민 선임기자 cmlee@ccmm.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