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울산북구 장로연합회 창립, '함께 연합하는 장로회 되겠다.'

by 교회네트워크신문 2022. 8. 25.

'함께 연합하는 장로회 되길 소망해'

울산북구 장로연합회 창립총회 기념사진

울산북구 장로연합회 창립총회가 울산교계 목회자와 평신도 지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월 12일(토) 오후 3시, 울산호계교회(김병문 담임목사)에서 열렸다. 이번 총회를 시작으로 북구 지역 복음화를 위한 초교파적 연합과 활동에 기대를 모아본다. 

울산북구장로연합회 초대 회장 신점철 장로

초대 회장으로 울산호계교회 신점철 장로가 추대되었고, 조직 및 임원은 다음과 같다.

▲ 고문 김병문 목사, 방수동 목사, 김광수 목사, 이우탁 목사, 권성오 목사, 예동열 목사 ▲ 자문(장로) 김성환, 이도호, 전정수, 임윤택, 권오설 

▲회장 신점철 ▲수석부회장 전하준 ▲부회장 정진환, 윤태용 ▲서기 김철원 ▲부서기 김순천 ▲회의록서기 성이근 ▲부회의록 오종우 ▲회계 박인한 ▲부회계 정기권 ▲총무 김무상 ▲부총무 한일기, 허경보, 이병원 ▲감사 심상윤, 신연호, 최익덕

신회장은 인터뷰를 통해 "북구에 있는 모든교회 장로님들과 함께 연합하고 소통하여  구심점을 만들어 북구에서 기독교가 하나되어 함께 복음화를 높이고, 교회마다 성장부흥  하는데  힘을  모으고 이단문제나  기독교에 적용되는 악법들도 저지하는 일에 함께하고 싶다." 는 소망을 전했다.

 

- 취재에 도움 준 전정수 장로께 감사드립니다. 교회네트워크신문은 다함께 만들고 전하는 복음신문 입니다. 굿뉴스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이철민 선임기자 cmlee@ccmm.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