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서울 금천구교구협의회, 교단을 넘어 지역의 어려운 교회를 돕겠다

by 교회네트워크신문 2022. 8. 25.

신년기도회와 안희환 목사 회장(금천구기독교연합회) 취임식 진행돼

금천구교구협의회 안희환 목사 회장 취임 감사예배 및 신년 기도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중이다

서울 금천구교구협의회가 코로나19의 어려움을 기도하며 극복하기 위해 신년 기도회와 안희환 목사 회장(금천구기독교연합회) 취임식을 2월 6일 주일오후 2시 30분, 예수비전성결교회(안희환 담임목사)에서 개최됐다. 행사는 입장부터 마칠때 까지 정부의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회장 안희환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1부 예배는 부회장 최용규 목사(대흥교회)의 기도와 감사 윤종광 목사(푸른초장교회)의 여호수아 1장 3~6절 성경봉독에 이어, 직전회장 김성은 목사(시흥중앙성결교회)가 단상에 올라 '지도자를 부르는 시대' 라는 제목으로 설교 했다. 또한 금천구청 신우회가 참여해 헌금 찬송을 올려 드렸다. 

특별히, 이어진 기도회에서 금천구민과 구청장, 공무원들을 위해 정바울 목사(밝은교회)가, 나라 안전과 세계평화를 위해 김길배 목사(금천침례교회)가, 코로나 종식과 의료종사자를 위해 송준근 목사(성석교회)가 , 대통령 선거와 지방 선거를 위해 김우곤 목사(성민교회)가, 금천구교구협의회와 교회 부흥을 위해 이두성 목사(사랑의교회)가 각각 기도했다. 

2부 취임과 축하시간에는 취임하는 신임회장 안희환 목사에게 교우 대표가 축하의 꽃다발을 전달하고, 금천구교구협의회 명예회장인 유성훈 구청장과 최기상 국회의원의 축사가 있었다. 모든 예배와 행사는 고문 노상호 목사(성신인성교회)의 축도로 마무리 되었다.

신임회장으로 취임한 예수비전성결교회 안희환 목사

신임회장으로 취임한 안희환 목사는 "지역의 어려운 교회들이 회복되고 도약하도록 교단을 넘어 초교파적으로 돕길 희망하며, 이를위해서 금천구교구협의회가 마음을 모아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며 취임인사를 전했다   

관련기사

 

 이철민 선임기자 cmlee@ccmm.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