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계소식

울산노회(고신)장로회 2024년 신년인사회 화봉교회당에서 가져

by 교회네트워크신문 2024. 1. 3.

'서로 돌아보고 격려하자', 사랑으로 한걸음 더 '돌격'하자

울산노회장로회 2024년 신년인사회가 화봉교회당에서 진행되고 있다.(ⓒ한기종)

예장고신 울산노회장로회(회장 한만석 장로) 노회 소속 담임목사 부부 및 장로 부부를 초청해 2일(화) 오후 7시, 2024년도 신년인사회를 화봉교회(이우탁 담임목사) 3층 본당에서 가졌다. 

1부 만찬에 이어서 7시에 시작된 2부 예배에는 회장 한만석 장로(미포교회)의 사회로 설교에는 울산노회 노회장 조재영 목사(하늘샘교회)가 '하나님께서 주신 사명'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울산노회장로회 2024년 신년인사회 설교하는 노회장 조재영 목사

이어, 증경총회장 신상현 목사(미포교회 원로) 축도하고 예배를 마쳤다.

 

한편, 3부 인사 및 축하 시간에는 회장의 환영사와 내빈소개와 신입 장로들의 인사가 있었다. 이어 노회산하 교회 담임목사 부부 소개와 새해인사, 전임 회장단 소개가 있었다. 

울산노회장로회 2024년 신년인사회 사회를 보는 회장 한만석 장로

회장 한만석 장로는 환영사에서 "2024년 주제 표어로 '서로 돌아보고 격려하자'로 정했다. 그날이 가까움을 볼수록 사랑을 전하고 실천하기 위한 성도의 자세로 심방을 맡은 장로의 덕목과 기본 사명이라고 생각한다. 우리 장로회가 먼저 모범이 되도록 섬기겠다."라고 말했다. 

 

http://www.ccmm.news/news/articleView.html?idxno=1530

 

울산노회(고신)장로회 2024년 신년인사회 화봉교회당에서 가져 - 교회네트워크신문

예장고신 울산노회장로회(회장 한만석 장로)가 노회 소속 담임목사 부부 및 장로 부부를 초청해 2일(화) 오후 7시, 2024년도 신년인사회를 화봉교회(이우탁 담임목사) 3층 본당에서 가졌다. 1부 만

www.ccmm.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