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계소식

울산은퇴자기독교연합회 제4회 정기총회 가져

by 교회네트워크신문 2022. 11. 23.

http://www.ccmm.news/news/articleView.html?idxno=598 

 

울산은퇴자기독교연합회 제4회 정기총회 가져 - 교회네트워크신문

울산은퇴자기독교연합회(회장 이명진 장로)가 11월 21일(월) 오후 6시, 복합문화공간 컬티에서 제4회 정기총회를 열고 임원 선출 및 회무를 처리했다. 1부 감사예배는 이명진 장로의 인도로 한해

www.ccmm.news

제4기 신임 회장으로 이명진 장로 선임

울산은퇴자기독교연합회 정기총회 기념촬영

울산은퇴자기독교연합회(회장 이명진 장로)가 11월 21일(월) 오후 6시, 복합문화공간 컬티에서 제4회 정기총회를 열고 임원 선출 및 회무를 처리했다. 

1부 감사예배는 이명진 장로의 인도로 한해수 장로가 기도하고 황문옥 집사가 성경(히11:4~7)을 봉독했다. 김하식 집사의 특송 후 오후교회 최성만 목사가 '세사람-핵심가치' 라는 제목으로 설교하고 축도했다.

김훈규 장로의 광고와 박길환 권사의 인사와 내빈소개 후 2부 정기총회로 이어졌다. 총회에서 신임 회장으로 이명진 장로(명성교회)가 추대되었다.

이명진 장로는 본지와 인터뷰에서 "은퇴는 새로운 마음으로 새출발 하는 것이다. 하나님께 이전 보다 더 아름답게 쓰임 받도록, 울산의 복음화를 위해 전도와 연합사역의 활성화를 위해 더 애쓰고 노력하겠다. 오늘 보다 내일이 더 행복한 우리 회원 모두가 되길 소망한다." 라며 포부와 인사를 전했다. 

울산은퇴자기독교연합회 (사진 좌측)신임회장 이명진 장로와 직전회장 박길환 권사

울산은퇴자기독연합회(URCG)는 각 기업의 신우회와 선교회 은퇴자들이 뜻을 모아 지난 2020년 6월 11일 창립총회를 열고, 단체간 영적 교류의 활성화를 통하여 산업도시 울산을 복음으로 선도하는 역동의 도시로 만들어가기 위해 창립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