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공연]올 가을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따뜻한 공연, 뮤지컬「더 훅」

by 교회네트워크신문 2022. 10. 30.

당신의 마음을 두드리는 훅!

뮤지컬 [더 훅] 중에서

청소년들의 고민과 아픔, 가족간의 사랑, 오늘을 살아가는 모두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뮤지컬 <The Hook> 10월 26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성북 꿈빛극장에서 공연된다. 

표면적으로는 청소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지만 사회에서 누군가의 친구로, 누군가의 직장동료로 살아가는 우리는 주변의 사람들이 힘든 일을 겪을때 그들을 향해 손을 내밀 수 있을까?라는 질문을 우리 모두에게 던진다.  

뮤지컬 [더 훅] 중에서

이 작품은 낭독 뮤지컬 <School of War>를 통해 복싱이라는 소재와 함께 재미있는 스토리, 영상, 스트링락 음악등으로 주목 받았다.

이번 공연 제목을 <The Hook>으로 변경하고 새로운 무대, 보강된 대본과 음악으로 한층 더 완성도가 높은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지난 낭독공연에서 배우로 열연했던 이원민 연출은 “찬란했던 학창시절이 아픔으로 남겨지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치열하게 싸우는 소년의 모습을 통해 사람들의 마음을 깨우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뮤지컬 [더 훅] 중에서

아울러 한물간 복싱선수인 아버지가 아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링위에서 응원하는 메시지는 가족간의 이해와 사랑을 전하는 공감 뮤지컬로 올 가을 청소년 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 모두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다. 

뮤지컬 [더 훅] 중에서

이 공연은 복싱이 소재인만큼 실제 싸우는 장면을 리얼하게 보여주기 위해 배우들이 실제로 맻개월간 트레이닝을 받아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해 줄 것이다. 

뮤지컬 [더 훅] 포스터

뮤지컬 <The Hook>은 10월 26일에서 29일까지 단, 4일만 공연할 예정이며 조기예매, 청소년 및 가족할인, 배우들과의 사진촬영, 아이스크림 증정등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관련기사

키워드

#뮤지컬더훅#더훅#고집센아이
 박정욱 기자 hpa082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