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울산북구장로연합회 이웃 사랑 실천하며 복음화 기도해

by 교회네트워크신문 2023. 4. 12.

북장연 2기, 지속적으로 이웃 사랑 실천하고파

북구장로연합회가 23일 울산 북구청을 방문해 성금 150만원을 전달했다.(ⓒ북장연)

울산 북구장로연합회(회장 전하준 장로/이하 북장연)가 3월 23일(목) 오전 11시, 울산 북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을 위한 성금 150만원을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에, 교회네트워크신문이 북장연 제2대 회장 전하준 장로 2문2답 인터뷰를 진행했다.

북장연 2대 회장 전하준 장로

Q1. 전하준 회장님 반갑습니다. 북장연에서 어떻게 이런 성금을 전달하게 되었나요?

지난 2월 북장연 2기가 출범하고, 예수님께서 직접 행하고 가르치셨던 이웃사랑의 실천을 많이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은 '네 이웃을 내 몸같이 사랑하며 고아와 과부를 돌아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이번 북장연에서 북구지역 아동센터에 성금을 전달하게 되었습니다. 적은 금액일지라도 저와 모든 회원들이 뜻을 모아서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고, 섬기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Q. 기대와 앞으로 어떤 계획이 있으신가요?

(계속)

 

http://www.ccmm.news/news/articleView.html?idxno=820 

 

울산북구장로연합회 이웃 사랑 실천하며 복음화 기도해 - 교회네트워크신문

울산 북구장로연합회(회장 전하준 장로/이하 북장연)가 3월 23일(목) 오전 11시, 울산 북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을 위한 성금 150만원을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이에, 교회네

www.ccmm.news